`동행나비 챌린지`는 동행세일 홍보를 위해 중기부에서 기획한 디지털 캠페인으로 `동행합시다`라는 캠페인 송에 따라 나비 손동작 안무 영상을 촬영해 틱톡(TikTok)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챌린지에는 스포츠스타 박지성과 박찬호, 한류스타 NCT드림, 영화배우 한보름 등 연예인과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및 일반 시민들이 참여해 영상을 남겼다.
중기부는 동행세일 기간(6.26~7.12) 동안 동행세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연계한 홍보도 추진했다.
중기부는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해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통해 `동행장터`를 계속해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이덕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6, 2020 at 12:19PM
https://ift.tt/3hwZUvO
중기부 동행세일 틱톡챌린지 영상 천만뷰 돌파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cSxp9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