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October 4, 2020

'라디오쇼' 유아인 "'소리도 없이' 공약? 정치인들이나 지켜라"…박명수 '당황' - 스포츠투데이

jengkolpasar.blogspot.com
소리도 없이 유아인 /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라디오쇼' 배우 유아인이 정치인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5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유아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유아인에게 '소리도 없이' 공약을 제의했다. 그러자 유아인은 "예상을 못 하겠다. 영화인들이 수치를 분석하지만 전 안 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잠시 고민에 빠진 유아인은 "제가 선거 나간 것도 아니고 무슨 공약을 합니까. 그들이나 공약 지키라고 해라"고 돌직구를 날려 청취자들을 속 시원하게 했다.

또 유아인의 '베테랑' 연기에 대한 호평이 전해졌다. 유아인은 "그만 좀 하시라. 제가 아주 쓰임이 있는 얼굴이 됐다. 많은 분들이 어이 없는 상황에서 제 짤을 쓰시더라. 사실 포인트를 잘 모르겠다. 왜 유행이 됐을까"라고 전했다.

유아인이 출연한 '소리도 없이'는 납치한 아이를 맡기고 죽어버린 의뢰인으로 인해 계획에도 없던 유괴범이 된 두 남자의 위태로운 범죄 생활을 그린 영화다. 극 중 유아인은 범죄 조직의 소리 없는 청소부 태인 역을 맡았다. 또 유재명이 범죄 조직의 신실한 청소부 창복 역으로 분해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10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라디오쇼' 유아인 "'소리도 없이' 공약? 정치인들이나 지켜라"…박명수 '당황' - 스포츠투데이 )
https://ift.tt/36ybBQI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