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ugust 31, 2020

롯데하이마트, 특가 혜택 가득한 '하트세일' 이벤트 진행 - 데일리한국

jengkolpasar.blogspot.com
롯데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9월 1일부터 7일까지 특가 혜택 가득한 ‘하트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트 세일’의 하트는 하이마트의 줄임말로, 매월 초 7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이번 하트 세일 기획전은 △하트비트 특가전 △HIT BRAND 단독 페스티벌 △도깨비 야시장 △하트더블타임 △하트세일 앵콜 페스티벌 △하트라운지 우수회원 전용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하트비트 특가전에서는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인기 전자제품 및 단독 패키지 20개를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9월 1일에는 로보락 로봇 청소기 48만원 대에, 2일에는 삼성 19kg 세탁기 83만원 대에, 3일에는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56만원 대에, 4일에는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71만원 대에, 5일에는 발뮤다 공기청정기 28만원 대에, 6일에는 삼성 65인치 UHD TV가 108원 대에, 7일에는 쿠쿠 10인용 IH 압력밥솥이 30만원 대에 대표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특가 행사에서는 행사 내 품목을 상품할인/카드청구할인/L.POINT 등 포함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히트(HIT) 브랜드 하트세일’ 기획전도 열어 모델별 L.POINT 최대 10만점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1부는 삼성, 애플, 쿡쿠, 위닉스, 시디즈, 일룸 9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2부에는 LG전자, 캐리어, 레노버, 다이슨, 시몬스, 자코모 제품들이 할인가에 준비되어 있다.

매일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MD추천 20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도깨비야시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MD가 직접 고른 추천 상품을 매일 2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최대 3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하트라운지 우수 회원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우수 회원 전용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9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는 ‘하트 더블 타임’ 이벤트로 최대 5%의 주말 한정 쿠폰을 제공하며,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하트 상자’ 오픈 이벤트도 진행, 매일 1회 참여를 통해 최대 1만 L.POINT까지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앱 전용 5% 할인 쿠폰(최대 5천원 할인)은 즉석 당첨이 가능하다. ‘소원 등불 날리기’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갖고 싶은 가전 제품을 선택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만 원까지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 세일은 매달 초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월간 행사로 이 기간 구매하면 가장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 세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와 혜택 좋은 상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롯데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9월 한 달 동안 추석 테마 기획전도 연다. 추석 시즌을 맞아 주방 살림, 성묘 준비부터 가족을 위한 선물까지 다양한 테마로 원스탑 쇼핑을 제안한다. SK매직 식기세척기 67만원 대에, LG 빌트인 전기레인지 74만원 대에, 계양 충전용 애초기 19만원 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9월 원격 수업에 필요한 노트북, 웹캠 등 홈스쿨링 상품을 한데 모은 ‘완벽준비 스마트 홈스쿨’ 기획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32GB)을 혜택가 26만원 대에, 삼성전자 노트북(33.6cm)을 72만원 대에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더불어 가구와 악기 등 학습 공간을 꾸며주는 상품도 테마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고객과 상호 소통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지난 1월 모바일 앱에 탑재한 AS 서비스 플랫폼을 시작으로, 4월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인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를 선보였다. 5월에는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제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탑재했다. 또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홈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을 론칭했다. 7월에는 가전 제품은 물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를 구축한 바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1, 2020 at 09:18AM
https://ift.tt/32LgWR5

롯데하이마트, 특가 혜택 가득한 '하트세일' 이벤트 진행 - 데일리한국

https://ift.tt/3cSxp9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