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수의 브랜드가 참여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는 워킹화 시장 선두를 달리는 나르지오도 참가했는데, 특별 세일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 두 가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나르지오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 자사의 인기 워킹화 나르지오 ‘뉴하이(블랙, 카키 2종)’, ‘MS(오렌지)’, ‘에이스(블랙)’ 총 세 가지 모델에 걸쳐 20% 특별 세일을 적용해 판매했다. 또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스텐 찜기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나르지오 관계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가계 경제,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풀어드리기 위한 전국적 프로모션으로 지난 5월 굿바이 코로나 행사에 이어 합류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안한 신발을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살림에 도움이 되는 증정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르지오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을 목표로 출범한 국산 토종 브랜드다. 국내외에서 특허를 획득한 분리형 바닥(Two sole) 기술을 적용해 보행 시 발을 따라 신발이 구부러지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나르지오는 국내 브랜드 가운데는 최초로 미국 FDA의 의료용 교정신발로 채택되었으며 뉴욕, 시카고, LA, 샌디에고 등 미국에 단독 점포를 가진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는 약 120여 개 지점 및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아울러 나르지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지난 5월 굿바이 코로나 이벤트는 고객들이 더 편한 신발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신발의 본 목적인 편안한 착화감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나르지오는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쓸 것이며 부담을 덜어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꾸준히 계획해 만족을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04, 2020 at 08:30AM
https://ift.tt/30rVGAe
토종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 나르지오, 대한민국 동행세일 연장해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cSxp9l
No comments:
Post a Comment